조안쌤의 유학노트

미국 주요 주니어토너먼트 어떤게 있을까요?

호스타 2015. 12. 17. 13:58

미국의 가장 큰 주니어 골프 대회인 허리케인 주니어 골프 투어, 컬리지 골프 투어, IJGT, FCWT, AJGA 등에 대해 미리 스케줄하고 내년도 일정을 잡아야 할 시간이 왔습니다.

가장 큰 주니어 골프 대회 중의 하나인 허리케인 주니어 골프 투어는 COG (컬리지골프캠프)와 함께 서부 지역에서 주니어 토너먼트를 열게 됩니다. 2016년에는 허리케인 멤버십 159$을 지역 신규 가입자에게 무료로 해 주고 있습니다. 2016년 HJGT는 230개 이상의 이벤트를 가지려고 합니다. 모든 대회는 2일간 진행되며 32개 주에서 국가 레벨로 랭킹되어 있습니다. 바야흐로 미국에서 국가 레벨로 가장 많이 랭크된 토너먼트입니다.

 

텍사스, 아리조나, 캘리포니아, 네바다, 콜로라도, 오레곤 그리고 워싱턴에 거주 중인 학생들은 무료 멤버십에 해당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학생의 경우 카톡 uhakstar 아이디 접속 후 별도의 확인 절차를 거치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비용은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멤버십 비용 (50$ 할인)

- 멤버십 가방 테그

- 램킨 그립

- 골프 다이제스트 1년 이용권

- 웨지 클리닝 툴

- 대체용 스파이크

  

허리케인 토너먼트와 컬리지 골프 캠프의 멤버십 가입을 희망하는 분들은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고 가입 절차를 밟으시면 됩니다.

 

 

HJGT 허리케인 투어의 전체 일정과 미국 주니어 골프 네셔널 랭킹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IJGT 대회 에이지 디비전 우승자들 끼리 한 컷~!!

이렇게 좋은 날이 따로 없겠죠? 미국의 주요 토너먼트는 AJGA, IJGT, 허리케인 토너먼트, FCWT, 문라잇 등이고, FCWT와 IJGT 등의 무자격 대회에서 포인트를 받아 상급 유자격 대회의 출전 자격을 얻으실 수 있게 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내년에는 우리 주니어 골퍼들에게 더 많은 참가의 기회를 주고, 대학 골프팀으로의 진입 및 장학금 수령을 위한 코치와의 컨텍 기회를 높이고자 허리케인 대회와 컬리지 골프 캠프가 함께 열릴 예정이니, 허리케인 대회에 참가한 학생이라면 대회 외에 추가적으로 미국 전 지역의 골프팀 코치를 만나고, 대학 컨설팅을 받는 일이 가능해 지게 됩니다.

 


미국의 주요한 PGA 선수들을 가르치고 있는 캐빈 스멜츠 총감독쌤이 경기전 자세를 잡아 주고 있는 모습인데요. 사진상 SK옷을 입고 있는거나 폼으로 보나, 최나연 선수같죠? 최나연 선수도 캐빈 스멜츠에게 레슨을 받고 있거든요.

 

 

대회장에 놓여진 컬리지 골프팀을 위한 깃발입니다. 이런 깃발 설레입니다~

 

이번에 아버지 돌아 가시고, 많이 힘들어하고 있는 선수.. 아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쏘리.

제 블로그 찾아 보심 이 분 이야기 많습니다..

컷이 항상 정확하고 멋집니다.

 

 

한국은 날씨가 추워져서 태국으로 필핀으로, 또 괌으로 전지 떠나느라 정신이 없네요. 스코어에만 매달리던 여름을 지나 이번 겨울, 피트니스와 정정당당함도 배울 수 있는 주니어 골퍼 여러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주니어/성인 미국 골프 유학 전문

올리브유학원 [골스타시리즈]

T. 02) 537-7871

카톡상담 uhak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