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라이프

래미안 퍼스티지 한마음축제 사진 올려 봅니다~

할로윈~할로윈~

뛰어 가는 아이들의 뒷모습에 남겨진 노랫말, 할로윈~ 할로윈~ 재밌네요.

 

할로윈데이에 있었던 래미안 퍼스티지 아파트의 한마음 패스티벌 사진을 올려 봅니다. 반포 래미안 이사와서 제일 좋았던게 커뮤니티센터 였는데, 이렇게 동네 축제도 하니, 도시에 살면서 이웃과 교류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군요.

 

 

위 사진은 동호회 축제에 모인 분들을 위한 기념품 추첨. 어떤 부스 보다 많은 이웃들이 이곳에 있군요. 하하.

 

 

추첨지를 넣으신 분들이 워낙 별로 없어서 저도 기다리면 될 것 같았는데, 기다리는 것도 일이라 치우고 떡이나 먹고, 와인 동호회가서 와인이나 얻어 먹고 그랬습니다. 와인은 두꺼운 걸로 세잔 캬.. 마셨죠.

 

 

아래는 우리 줌바댄스 동호호입니다. 가장 에너제틱하고 추운 날임에도 불구하고 활기가 넘쳤던 줌바 댄스인 여러분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이 패스티벌 분위기를 확 띄워 주셨어요~!!

 

 

제일 앞에 계신 분은 회장님인지 모르겠지만, 으흑.. 감기 걸리지 않으셨기를요..

 

 

뒤에서 본 장면. 나중에는 맨 뒤에 있는 아저씨 처럼 따라 나와서 춤 추는 이웃들이 많이 있었는데, 밧데리가 떨어져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아까 추첨 기다려서 보조 밧데리를 받아 오는 거였는데 말이죵.

 

 

실상이 어땠을까 궁금한 분들을 위하여 동영상 올려 봅니다. 원래 줌바 댄스라는게 있는건지, 아니면 이 분들이 아줌마댄스를 이렇게 부르는 건지 모르겠는데, 댄스가 활력이 있고, 신나더군요. 갠적으로 배우고 싶진 않구요. 제 몸에 이런 동장을 적용했다간 코미디가 될 것 같아서요.

 

 

희이챠. 희이챠.. 멋지죠잉~

 

 

그리고 이거는 우리 영어 동아리에서 했던 수업 내용이예요. 서울대 박사과정 중에 있는 우리 쌤 (스터디리더) 진짜 훈남이시죵? 공부가 넘 바빠서 많은 과외를 하지 못하고 있는 울쌤, 꾸준히 저희  아파트 영어 동아리 강의를 맡아 주셔서 감사하죠. 한마음 패스티벌에도 오셔서 저희 동아리 홍보 많이 해 주시고, 여러모로 하는 일이 똑 부러지는 키런쌤입니다.

 

 

요즘 새로 짓는 아파트들은 다들 커뮤니티가 있다고 하던데, 우리 아파트 커뮤니티도 나름 최강이라 인터넷 이웃님들과 패스티벌 사진 나누어 보았습니다. 저는 이 날 배드민턴 동아리와 서예 동아리, 마라톤 동아리에 가입을 했습니다. 골프 동아리를 꼭 들고 싶었는데, 가입하러 갔더니 벌써 가버렸더군요. 아.. 이렇게 또 1년을 기다리게 되나요..

 

올 해는 만추는 날아가고 초겨울이 빨리 왔죠.

주변에 헤르패스며, 독감이며 면역 약하신 분들 질병이 많던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유산균이랑 비타민, 따뜻한 차와 늘 함께 하는 건강한 겨울 되시기 바랍니다~!!